[레몬디톡스] 레몬물 해독 다이어트 방법 - 정말 효과 있네요.

레몬을 사용한 해독(디톡스)과 다이어트 효과 있습니다.


과식과 폭식, 인스턴트 식품, 스트레스 등으로 체내에 축적된  독소를 배출하기 위해서는 소화와 이뇨 작용을 촉진하여 혈관과  세포 안에 쌓인 독소와 수분 그리고 지질을 제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에 최적화된 과일, 레몬을 사용합니다.


레몬에는 구연산이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레몬의 구연산은 체내 신진 대사를 활성화시키는 효과와 혈당 상승을 방지하는 효과, 진정 효과가 있습니다. 레몬의 주요성분인 비타민C와 비티민P는 모세혈관을 튼튼하게 하고, 피로와 미용효과도 탁월합니다. 또한 레몬은 신장과 담낭의 노폐물을 청소하는 효과와 장을 자극해 변비를 개선하고, 지방을 태우는 효과도 있습니다.  






레몬물 해독 / 다이어트 방법


아침에 레몬물 1컵은 몸이 독소를 배출합니다.


방법: 아침에 미지근한 물에 레몬을 짜서  마시는 것을 시작으로 하루 7~9잔의 레몬물을 마십니다.

매번 레몬물을 만들기 어려우니 아침에 1리터의 페트병에 레몬1개로 레몬물을 만들어 물대신 하루 동안 마시면 됩니다. 


그리고 뱃속이 더부룩하거나 간식이 땡길때,  음료제품이나 인스턴트 음식 대신  레몬물을 마십니다. 

레몬물은 칼로리가 거의 없기 때문에 평소보다 적은 열량으로 포만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혈액의 노폐물과 여분의 수분을 소변으로 배출하는 효과가 나타나고,  신장의 기능도 활성화 됩니다. 그리고  레몬물을 지속적으로 마시게 되면  식성에 변화가 오게되됩니다. 예로 과도한 양념을 꺼리게되고, 당분과 기름기 있는 음식을 피하게 됩니다.



레몬은 미용, 건강, 해독에 모두 좋은 과일입니다.  강한 신맛 때문에 비타민C만 알고 있는 과일 레몬!! 한번 체내 독소 해독과 다이어트에 이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