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회원가입 방법, 할인코드, 주문 방법, 장점

아이허브 할인코드 2020. 3. 

추천코드를 클릭하면 iHerb로 이동하며 할인코드가 자동 입력됩니다.

신규 회원가입과 기존 회원 모두 5%~15% 할인


할인코드 넘버: SRQ167


* 할인코드(추천코드)의 할인율은 아이허브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할인코드가 자동입력되지 않을 경우 최종 주문시 SRQ167를 직접 입력하면 됩니다.


아이허브(iHerb)의 장점은? 

아이허브는 미국에서 운영되는 대형 건강보조식품 쇼핑 사이트입니다. 언어는 한글로 이용가능하며 회원가입과 한국으로의 배송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영양제 쇼핑계의 개미지옥'이라 할만큼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사이트입니다. 판매되는 제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건강보조제품,  허브& 동종요법,  목욕&개인위생,  미용제품,  스포츠,  식료품,  유아&어린이,  반려동물,  가정용품입니다.


아이허브를 이용하는 이유

아이허브 장점은 무엇인가요? 왜 국내 사이트를 놔두고 바다 건너 미국 사이트를 이용할 까요? 한번 알아 보겠습니다.


1. 대부분의 제품들이 우리나라 가격보다 말도 안되게 싸다.

2. 회원에 가입하면 추천해 준 사람과 추천 받은 사람 모두 구매 할인을 해준다.

추가 혜택 (변경될 수 있어요.)

 - 10% 로열티 크레딧 - 60일 안에 최소 1회 이상 주문 시 10% 로열티 크레딧을 줍니다.

 - 10% 수량 할인 - 같은 제품 2개 이상 주문 시 추가 5~10% 수량 할인

3. 지옥같은 한국 인터넷 결제시스템에 비하면 너무 간편하다. 

4. 찾는 제품 재고가 없을 때 '입고알림'버튼을 클릭하면 나중에 입고여부를 알려준다.

5. 제품의 성분표시가 제대로 되어있다.

6. 거의 모든 건강보조식품을 구매할 수 있다.

7. 미국에서 들어오는 것 치고 빠른 배송을 해준다. 3~7일

8. 해외 직접 구입도 한글이라 쉽습니다.

9. 배송료 단 4불이며 25불 이상은 무료입니다. 우체국택배와 대한통운으로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10. 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빠르게 환불해 줍니다.(개인경험) 




아이허브 회원가입과 주문방법

1. 아이허브 사이트에 들어갑니다. https://kr.iherb.com/?rcode=SRQ167


2. 아래 사진의 빨간 네모 박스 2개를 확인하세요. 왼쪽 메뉴는 언어와 결제통화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오른쪽은 로그인과 회원가입 메뉴입니다. 왼쪽 메뉴를 클릭하세요.



3. 왼쪽 메뉴 클릭후 아래와 같은 환경설정을 저장하세요. 언어는 '한국어' 국가는 '대한민국' 결제통화는 'USD($)' 달러로 하세요.  한국에서 원화(\)결제하시면 이중환전되어 결제수수료가 올라갈 수 있으니 달러결제로 설정하세요.




4. 오른쪽 '로그인 내 계정' 메뉴를 클릭해 제일 아래 있는 매뉴 '계정만들기'를 클릭하세요.



5. '가입하기'를 클릭 후 개인 정보를 기입하세요.




5.-1 혹시 '개인통관고유부호'가 없다면 쇼핑하기 전에 관세청 사이트에서 개인통관고유부호를 발급받습니다. 최근에 모든 해외통관에는 이 개인고유번호가 필요합니다.


https://unipass.customs.go.kr/csp/persIndex.do


6. 쇼핑을 마친 후 장바구니 페이지입니다. 자동으로 입력되어 있는 (1)할인코드를 확인하고 별도의 코드가 있으면 코드입력 후 '적용하기'를 누릅니다. 그리고 (2)배송회사를 선택하고 (3)'결제하기'를 누릅니다.




주문하기 페이지의 할인코드 입력란만 확대한 모습

아이허브 할인코드(추천인코드) 입력 방법



7. 이후 '한글로 받을 주소'와 '신용카드 결제'가 완료되면 주문 접수 후 배송 완료까지는 약 4~7일이 소요됩니다.


이상, 아이허브 회원가입 과 직구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딱히 어렵지 않고, 신용카드도 한번 등록해 두면 다음에 구매할 때는 한국 쇼핑몰보다 더 쉽습니다. 또한 아이허브 하우스 브랜드 사이트를 별도로 운영합니다. '아이허브 하우스 브랜드'란 아이허브에서 추천하는 브랜드 제품을 별도로 모아 놓은 페이지입니다.


하지만 아이허브 역시 해외 구매이기 때문에 국가에서 정한 통관절차와 부가세에서는 자유로울 수 없습니다. 건강보조식품은 6개 제품까지 그리고 최대 150달러까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금액을 넘어가면 관세와 부가세 폭탄을 맞을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그럼 이제 아이허브로 가서 직접 건강식품을 구입해 보실 수 있습니다. 

* 위 아이허브 사이트 링크들에는 추천인 코드가 자동 적용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