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 함유된 실버세럼 여드름치료 효과 있나? 아마존 후기

2019. 1. 31. 마이크로 은 성분이 들어있다는 실버세럼(Silver Serum)이란 제품, 정말 여드름을 치료할 수 있을까? 


일단 제조사의  실버세럼 설명 부분을 먼저 살펴봤습니다


실버세럼 설명글을 보면 

실버세럼은 순수한 항균성 은(silver, 마이크로실버)이 함유되어 여드름과 피부 염증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실버 세럼은 항박테리아 피부 치료제라고 광고하고 있습니다.  좋은 박테리아는 돕고 나쁜 박테리아는 죽이는 특별한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또한 실버 세럼은 여드름, 피지선 염증, 습진 및 건선과 같은 박테리아 관련 질환과 염증을 감소시킨다고 합니다.


실버세럼 (Silver Serum) 제조사는 세럼에 포함된 은 성분을 마이크로 실버 (MicroSilver)라고 표현 합니다. 제조사의 2주간 임상시험 동안 세균 문제가 있던 피부 상태가 최대 70%까지 감소했고, 한번 바르면 8시간 동안 작용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통상 실버세럼은 하루에 2번 발라야 합니다.

실버 세럼 여드름치료 효과 있나



실버세럼 성분:

Aqua, Dicaprylyl carbonate, Glycerin, Caprylic/ capric triglyceride, Hydroxyethyl acrylate/Sodium acryloyldimethyltaurate, Capolymer Squalane, Polysorbate 60, Tocopheryl acetate, CI 77820 (silver), Phenoxyethanol, Ethylhexyglycerin, 2-Bromo-2-Nitropropane-1,3-Doil.



실버세럼에 관한 기사는 영국 타블로이드지 The Sun에 나와있습니다. 


"끔찍한 여드름을 13파운드(19,000원) 기적의 크림으로 치료한 모델"이라는 제목으로 기사가 나와 있습니다.  극심한 체중 변화와 함께 갑자기 찾아온 낭포성 여드름을 갖고 있던 덴마크 모델 미르넬라 페식(Mirnela Pasic)은 속는 셈 치고 산 만구천원짜리 크림으로 순식간에 완전히 치료가 되었다는 전형적인 광고성 기사입니다. 


물론 기사 밑에는 친절하게 바로 구입할 수 있는 구매 링크까지 달려있습니다. 이런 기사는 이 기사 외에도 꽤 많이 있습니다. 모델만 다를 뿐입니다. 그렇다면 일반인 중에 효과를 본 사람들은 정말 있을까요? 


실버 세럼 여드름치료 효과 있나

실버 세럼 여드름치료 효과 있나



그럼 정말  마이크로 은이 들어있다는 실버세럼은 효과가 있는지 알아봤습니다. 아직 한국에서는 판매되는 제품이 아닙니다. 그래서 실버세럼이 판매되는 아마존UK의 제품 후기를 살펴봤습니다.


실버 세럼 여드름치료 효과 있나


일단 별은 5개 만점에 3개반입니다.  

실버 세럼 여드름치료 효과 있나


아마존 제품 질답과 후기들을 한번 볼까요?


실버세럼 제품 질문과 답

14살 짜리 어린이에게도 사용할 수 있습니까?

판매사 답변: 어린이는 사용하면 안됩니다. 어린이에게 친숙하지 않은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은 10대와 성인을 위한 제품입니다. 

사용자답변: 내 16살짜리 딸은 부작용이 없었다.


아침에 출근전 메이크업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까?

사용자답변: 이 제품은 피부를 약간 건조하게 한다. 다른 보습제가 필요합니다.

사용자답변: 네. 나는 보통 정상적인 보습제를 사용하고 적은 양의 실버세럼을 사용합니다. 나는 기초화장의 흡수를 위해 몇 분의 시간을 줍니다. 


어느 나라에서 만들어 졌나요? 

사용자답변: 전 제품 영국에서 만들어 집니다. 


이 제품을 다리에 바를 수 있나요? 

사용자답변: 확실하지 않습니다. 이 제품은 꽤 건조하므로 많이 사용하면 피부 건조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실버 세럼 여드름치료 효과 있나


실버세럼 사용자 후기


피부는 윤택해졌지만 여드름은 더 나빠졌다.


피부에 좋은 크림이긴 하지만 뾰루지나 피부 트러블에는 효과적이지 않았습니다.


피부 아래로 잘 스며드는 것 같다. 나는 포낭성 여드름 문제가 있다. 여드름 치료를 위해 다른 제품과 같이 사용했지만 나중에 반응이 좋지 않아 곧 중지했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을 계속 사용합니다.


기적의 결과라는 온라인 기사들을 읽은 후 내 여드름을 개선하기 위해 구입했습니다. 잠시 동안은 좋았지만 이후 얼굴에 유분이 나오기 시작했다.


나는 이 제품을 좋아한다. 난 단지 6일 동안 사용했고 피부가 깨끗해지는 기미가 보이고 있다. 너무 두껍지 않고 빨리 피부에 녹아서 나중에 메이크업을 할 수 있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사용하면 효과가 있습니다.


나는 이 제품을 사용하고 스팟이 드물어졌다. 나는 일상적인 모이스쳐 라이징 후에 사용한다.


개선되는데 몇 주일이 걸리고 하루에 두 번 사용했다. 피부가 덜 발적합니다. 피부도 부드러워졌다.


내 건선에는 도움이 안 됐어.


불행히도 이 제품은 저에게 적합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것을 밤낮으로 한동안 사용했지만 눈에 띄는 효과는 보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제가 찾아본 아마존 리뷰나 인터넷 개인 후기는 전반적으로 나쁘지 않았습니다. 비싸지 않은 가격인데 기사처럼 정말 속는 셈 치고 아마존에서 구입의사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