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팔메토 추천 - 메이플트리 쏘팔메토 맥스 복용 후기 정리

2019. 12. 20. - 

오늘은 쏘팔메토 제품 중에서 하나를 소개할까 합니다. 

제품은 메이플트리 쏘팔메토 맥스입니다. 이 제품은 오픈마켓인 쿠팡에서 판매 1위이며 네이버쇼핑에서는 10위 정도를 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의 주요 특징은 먼저 가성비가 높다는 것입니다. 가격이 16,480원으로 싸고 하루에 한알만 먹어도 되어 두알씩 먹어야 하는 다른 제품보다는 편리합니다.


이 제품의 기본 정보와 장단점 가리지 않고 복용 후기를 정리해 봅니다. 이 글을 읽기 전에 쏘팔메토가 전립선 건강 특히 전립선비대증에 좋은 이유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메이플트리 쏘팔메토 맥스 1000mg x 90캡슐 (3개월분) 

가격: 16,430원(원가격18,900원)

원산지: 캐나다 MapleTree Nutrition 

1캡슐 당 로르산이 70mg 들어 있습니다. 식약처에서는 쏘팔메토(로르산으로서) 하루 복용량을 75mg~115mg까지 정해 놓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있고 대표적 제품인 'CJ전립소'의 경우 1캡슐당 89.6mg이 들어 있군요.  


이외 첨가 영양 성분으로 아연이 4.5mg이 들어 있습니다. (CJ전립소에는 4.95mg) 그리고 비타민 E(3.5mg), 비타민B2(3mg)이 들어 있습니다.


다른 부원료로는 전립선 건강에 도움이 되는 호박씨유, 마늘유, 토마토추출물, 옥타코사놀 등이 들어 있습니다. 그래서 대용량인 1,000mg입니다. 일부 복용할 때 목넘김이 힘들 수 있습니다. CJ전립소의 경우 500mg 기준입니다.


원산지는 캐나다이며 원료를 수입하는 방식이 아니라 제품을 직수입하고 있다고 합니다.


원료명 및 함량

쏘팔메토열매추출물, 글루코산아연, 비타민B2, 비타민E(D-알파-토코페롤), 대두레시틴, 밀납, 호박씨유, 토마토추출물, 마늘유, 옥타코사놀, 천연오렌지향, 캡슐 (돈피), 정제수, 글리세린, 카라멜색소

복용법과 주의점: 

1일 1회 1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됩니다. 다만 안에 들어 있는 특정 원료에 알레르기가 있을 수 있으니 원료명을 참고해 주시고 복용 중 메스꺼움이나 소화기계통 불편함, 설사 등이 있을 수 있다고 하네요.



메이플트리 쏘팔메토 맥스 복용 후기 정리

그럼 제품 구입에 도움이 될 만한 주요 판매 사이트의 후기들을 골라 모아 보았습니다. 


"쏘팔메토를 복용한 지 한달도 되지 않았는데 아직은 모르겠어요. 미네랄 3종 포함 되어 있는 쏘팔메토는 이것 외에는 없어서 구입을 했어요. 


"약 1달 복용했더니 효과 봤어요. 하루 아침 저녁 1정씩 2회 복용. 아침마다 아연50mg 1정 복용. 하루 1~2회 토마토즙 섭취. 꾸준한 걷기운동 및 골반운동. 고기반찬 줄이고 야채과일 많이 섭취. 이렇게 했더니 소변이 거의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쏘팔메토가 어느 정도 기여했는지 모르겠지만 분명 많은 효과를 봤다고 생각해요.


"유명한 하루 2개 복용하는 CJ전립소 500mg에 비해서 이 제품은 1,000mg이라 하루 하나면 먹으면 되어 편하다.  그리고 가성비 짱!


"주 성분인 쏘팔메토(로르산)70mg + 아연 3mg 이외에 항산화 효과와 에너지 부스터 기능 성분이 6mg 정도 들어 있어서 전립선과 남성 호르몬 건강에 도움이 된다. 2주 먹고 있는데 평소엔 1개 먹고, 컨디션이 안 좋으면 아침 저녁으로 하루 2개 복용한다. 확실히 전립선 기능이 좋아지고 운동시 근육량도 느는 게 느껴진다.


"원래 아버지께 CJ제품 사드렸는데 아버님은 국산 대기업 제품 선호하십니다. 캐나다 수입 제품이라 신뢰가 덜 가나 봐요.


"저는 40대 이고 전립선 건강과 예방 차원에서 먹고 있다. 두달 정도 되었는데 뜻하지 않게 발기시 정말 단단한 느낌이 든다. 


"남편 소변이 시원하게 잘 나온다고 합니다. 이전 제품에서 갈아 탔는데 전에 먹던 것과 같은 효과를 보고 있다고 한다. 착한 가격이라 좋다.


"전립선 비대로 밤에 소변을 자주 보게 되어 비뇨기과 약과 함께 복용하고 있다. 도움이 된다고 느껴진다.


"전립선이 좋지 않아 잔뇨감이 심했는데 해소되고 소변 보는 것도 훨씬 수월해졌다.


"로르산 함량이 중요하다는 것을 나중에 알았는데 CJ제품보다 함량이 30mg정도 낮은 듯하다. 하지만 아연과 비타민B가 포함되어 있고 하루 1개 복용이라 간편해 좋다.



"이 상품을 복용하면서 제일 좋아진 점은 소변을 더 오래 참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가격도 좋고 효과도 좋은데 6개월 복용해보니 꾸준히 먹어야 좋고 복용 중단하면 다시 원상태로 돌아 갈 것 같네요.


"메이플트리 쏘팔메토를 작년에 구매하여 복용하였는데, 효능이 아주 좋습니다. 속 쓰린 것도 없어지고, 위통도 없어졌답니다. 술을 좋아하는데, 그 동안 못 마시던 술도 요즈음은 마음 놓고 마시게 되었답니다. 


"신랑이 복용 후 효과 있다고 해서 재구매한 제품입니다. 타사이트에서 구매했는데 쿠폰 적용하니 여기가 제일 저렴하네요. 석달치 가격에 비해 엄청 저렴한 편입니다. 다른 회사 제품은 비싸서 계속 구매하기가 부담스러울 것 같아요 가격 변동 없다면 앞으로도 여기서 재구매할 것 같습니다. 


"며칠 안되었지만 저녁에 화장실을 덜 가는 것 같다.


"자전거타는데 전립선쪽이 자주 불편해서 병원도 가고 민간요법도 했지만 그때 뿐이었다. 이 약도 3일차 먹고 있는데 소변 볼 때 불편함과 통증이 점점 줄어 들고 있다.


"CJ전립소 먹다가 메이플 쏘팔메토로 바꾸고 1개월. 좋은 것 같다.


"6개월째 먹는데 효능은 잘 모르겠다.


"가격이 높은 모 제품과 별반 차이 없다.


"복용 일주일 지났지만 효과는 모르겠다.


"생각보다 알약 크기가 커서 먹다가 목에 걸릴 것 같다.


"타사 제품보다 함량이 작아 2알씩 먹고 있다. 


"가격이 국내산 보다 저렴해서 구매하여 10정도 복용했는데 전 비싸더라도 국내산이 더 효과적인 것 같다.


"함량은 높은데 국내 제품과 달리 효능을 느끼지 못했다.


"나에겐 아무 효과 없었다 소변 색깔만 노란색. 그리고 약이 너무 크다.